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경산·경주
경산시 야생화연구회 봄꽃 전시회 개최

우리 꽃 야생화의 아름다운 자태를 알리고, 생활 속 야생화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삼성현 역사문화 공원에서 경산시 야생화 봄꽃 전시회를 개최한다.

경산시야생화연구회(회장 이영숙)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야생화 봄꽃 전시회를 통해 20명의 회원과 교육생의 정성이 듬뿍 담긴 야생화 봄꽃 15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하고 나태주 시인이 노래한‘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구절처럼 풀꽃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야생화 체험행사를 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야생화 봄꽃의 다양함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경산시 야생화연구회 이영숙 회장은 "야생화의 봄꽃이 가장 아름다운 5월을 맞아, 많은 도시민에게 우리 꽃 야생화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고, 함께하고자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야생화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든지 ‘경산시 야생화연구회 봄꽃 전시회’에 오시길 바란다”며 초대의 말을 했다. 아울러, 행사 준비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경산시와 농업기술센터에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이희수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야생화 봄꽃 전시회를 통하여, 경산시민은 물론 도시민들에게 우리의 꽃 야생화의 우아함과 설렘을 전하고, 생활 속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장윤선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