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원자력/에너지/환경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 시행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초등생 대상 그림공모전은 ‘청정에너지로 행복해지는 세상’, 중·고생 대상 표어공모전은 ‘청정에너지의 소중함’을 주제로 진행된다. 한울본부는 울진군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세대의 청정에너지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울진군 소재 초·중·고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위해서는 URL(https://linktr.ee/hanul_contest) 또는 포스터 상의 QR코드 접속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그림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은 8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하고 15일부터 26일까지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표어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은 8일부터 26일까지 신청서에 표어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한울본부는 심사를 통해 초·중·고등부 각각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그림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간단한 미술용품 세트를 제공하고, 표어 공모전 참가자 2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울본부 홈페이지(hanul.khnp.c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공모전 사무국(☎ 054-858-208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성 기자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