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상주·군위·의성·청송
제4회 온라인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8일부터 개최

오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제4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슈퍼푸드 대박경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슈퍼푸드 대박경매’는 단 3일간 펼쳐지는 대박찬스로, 엄선된 고품질 의성마늘 및 지역 특산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프로그램이어서 이번 축제동안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박경매는 축제기간 중 오후 3시부터 3시30분까지 ‘의성TV’에 접속해 유튜브 실시간 댓글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지역특산품 판매 촉진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의성장날’과 유명 쉐프 초청으로 진행되는‘갈릭 쿠킹쇼’, 지역 대표 관광지를 알리는‘랜선 버스킹’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3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신일연 슈퍼푸드 마늘축제 집행위원장은“군민들과 대면으로 함께 할 수는 없지만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의성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4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가 온라인으로 개최되지만,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마늘이 더욱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코로나19 상황에서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동균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동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