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안동
안동시, '어린이' UCC공모전 개최

안동시는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안동 어린이’를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동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참가자격은 안동시 거주 어린이 개인 및 단체(학교)로 신청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안동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개최되는 만큼 어린이들이 꿈꾸는 미래의 모습과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동영상에 담아 자유롭게 표현해 UCC 동영상 또는 애니메이션 형태의 창작물 3분 내외 동영상(500MB이내, 파일형식 mp4)을 공모 신청서와 함께 andongjc@daum.net으로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사진 설명-안동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작품은 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전달성 등 다각적 심사를 거쳐 오는 3일 발표(예정)하고 개별통보된다.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안동시장상, JC회장상 등은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 비대면 시상으로 유튜브 중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안동시는 관내 초등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31명에게 모범어린이 표창도 수여하며 표창장은 5월 5일 전에 학교장이 전수한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하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UCC 공모전이 추억으로 남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동시의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이주  kga8316@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이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