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상주·군위·의성·청송
청송사과축제, 축제 진수 선보여

청송사과축제가 연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군민과 관광객을 유혹하며 축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30일부터 시작된 청송사과축제는 첫날 청송문화제를 성대하게 개최하며 성황을 이뤘고, 이어진 이튿날에는 여자프로씨름대회 등으로 축제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번 사과축제 기간에는 매일 밤 공연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군민과 관광객 모두를 가을밤의 흥에 취하도록 만들고 있다. 축제 이튿날인 31일 저녁7시 축제장 주무대에서는 ‘MBC 가요베스트’ 공연이 흥겨운 음악과 함께 시작됐는데 김용임, 박상철, 서지오, 박구윤, 배일호, 현숙, 금잔디, 한혜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대규모 구름인파가 몰려 축제 관계자들마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밖에도 꿀잼-사과난타, 도전-사과선별 로또 추첨, 황금사과를 찾아라 등의 프로그램과, 풍물‧씨름‧줄다리기‧떡솜씨경연대회 등의 각종 대회 및 전시‧체험 부대행사는 군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고 누릴 수 있어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축제에 오시면 대한민국 축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며, “화창한 가을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청송사과축제장에서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