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원자력/에너지/환경
한울본부, 노사합동 농기계 수리 사회공헌활동 시행!- 추석 명절 앞두고 울진군 10개 읍·면 순회…노사합동으로 지역상생 노력 -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추석 명절을 앞둔 8월 19일(월) ∼ 30일(금) 울진군 10개 읍·면을 순회하며 농기계(예취기) 수리 및 안전 교육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한울본부와 한울본부 노동조합(위원장 최남철), 울진군과 울진군 공무원노동조합이 합동으로 예취기 수리 뿐 아니라 각종 농기계 점검과 사용법 및 안전 교육을 시행하였다. 더불어 이종호 본부장은 늦여름 무더위에도 기꺼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울진군과 함께 지역상생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울본부 직원들은 “추석 전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역 주민들은 “업무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방문해 예취기 수리와 점검을 해주셔서 이번 추석 성묘작업을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표했다.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황인성 기자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