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상주·군위·의성·청송
김영만 군위군수 취임1주년 기념행사직원과의 소통간담회로 간소하게 열려

7월 1일 민선7기 제42대 김영만 군위군수가 직원과의 소통간담회와 연계하여 취임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이날 충혼탑 참배 후 집배원, 환경미화원 등 현업근무자들과의 조찬자리에서 그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위로와 격려를 전하며 민선7기를 2주년을 시작하였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직원과의 소통간담회에서 공무원들이 하는 업무 하나하나가 군위의 미래를 바꾸고 군민을 위한다는 생각으로 능동적으로 군정을 추진해주기를 당부했으며, 소신껏 일 할 수 있는 환경, 개인의 능력이 인정 받고 성과가 보상으로 이어지는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하였다.

 

이날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된 민선7기 취임 기념행사는 지난 1년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미흡한 부분을 반성하고 동시에 앞으로 다가올 시간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김영만 군수는 기념사를 통하여 민선7기 지난 1년간 군위발전을 위하여 일할 수 있었던 것은 군민의 성원과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이제부터는 군위 미래를 위한 최대 과제인 통합신공항 유치를 위해 전 군민이 힘을 모아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김군수는 동부2리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점심식사 준비를 돕고 함께 식사를 하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을 펼칠 것을 강조하였다.

 

한편 오는 7월 3일에는 민선7기 취임1주년을 기념하여 함익병 원장을 초청, ‘100세 시대의 당당한 동안 노하우’를 주제로 삼국유사 아카데미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강동균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동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