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원자력/에너지/환경
한울원전, 어버이날 孝잔치 행사 대규모 지원!50개 자매마을에 5천500만원 지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가 어버이날을 맞아 자매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효 잔치 행사를 대대적으로 지원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울본부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효 잔치 행사를 지원한 마을은 모두 50개 마을이다.

한울본부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인 부구 1, 2, 3리와 사택노인회 등 자매결연을 맺은 50개 마을 경로당 여르신들을 이종호 본부장을 비롯한 각 마을 자매부서인 지역협력팀, 자재팀, 재난환경팀 등 한울본부 50개 팀 소속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찾아뵈었다.

 

한울본부 직원들은 어르신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공경의 마음을 전한 뒤, 다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께 식사 등을 대접하기 위해 한울본부가 50개 전달한 지원금은 약 5천500만 원이다.

 

이종호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한다. 한울본부와 결연을 맺은 자매마을 어르신들께 항상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꾸준히 지역상생과 발전에 힘쓰는 한울본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자매마을 독거노인 대상 반찬배달 및 지역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끈끈한 유대관계를 유지해나갈 예정이다.

황인성  kga8316@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