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복지 행사
엑스포문화센터, ' 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 ’ 송년 감사이벤트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OK …720석 인터넷 선착순 예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2018년 한 해 동안 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을 성원해준 이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재)문화엑스포는 오는 16일 오후 4시 엑스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경주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를 열고 멤버십 회원 초청 특별공연과 송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공연에는 ‘늪’, ‘꽃밭에서’, ‘겨울 이야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낸 가수 조관우와 ‘사랑의 썰물’, ‘회상’, ‘누나야’를 부른 7080 인기 포크가수 임지훈이 출연하며 경주엑스포와 정동극장 직원들의 재능기부 공연도 이어진다.

솔거미술관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예매 또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한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를 우선으로 선착순 720석의 좌석을 배부한다. 티켓은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입장료 2천원.

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 홈페이지(www.gjsam.or.kr)를 통해 언제든지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솔거미술관(☎054-740-39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두환 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올 한해도 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을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자 송년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멤버십 회원들은 물론 관람객과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은 멤버십 회원을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엑스포와 미술관에 대한 새소식을 받아볼 수 있고 엑스포공원 프로그램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엑스포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를 참조하면 된다.

장윤선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