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원자력/에너지/환경
월성본부, 경주시자원봉사자대회에서 행안부장관상 수상- 사회에 희망을, 이웃에 사랑을....월성 누키봉사단-

한국수력원자력 (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 누키봉사대가 지난 12월 11일 경주시와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개최한 ‘2018년도 경주시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최고상인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날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한 월성원자력은 화합경영실현을 위해 자체봉사단(누키봉사대)을 구성해 ‘사회에 희망을, 이웃에 사랑을’이란 슬로건 아래 사랑의 집수리, 저소득층 세대 밑반찬 배달 및 독거노인 목욕봉사, 가족봉사단 활동, 기업의 우수한 인적자원을 활용한 재능기부 등 피부로 느끼는 밀착형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지역문화재 환경정화활동을 발굴해 시행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월성원자력의 이번 장관상은 지난 11월 21일 경상북도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자원봉사 유공자 단체 도지사 포상에 이어 연속적으로 받은 상이라 기쁨이 배가 되었다.

한편, 대명리조트 대연회장에서 열린 이번 ‘경주시 자원봉사자 대회’에서는 2018년 올 한 해 동안 나눔과 배려를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26만 경주시민들에게 귀감이 되는 자원봉사자와 단체를 격려하고 포상 하였다.

월성본부 박양기 본부장은 “이번 포상을 계기로 향후 봉사활동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주변지역 복지 및 수용성 향상에 더욱 노력 할것이며, 경주에서 꼭 필요로하는 봉사활동을 발굴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기위해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황윤성 기자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윤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