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경산·경주
경산시, 경북도지사기 공무원테니스대회 우승

경산시는 지난 17~18일 양일간 영천 시민테니스장에서 개최한 경북도지사기공무원테니스 대회에서 시청 공무원테니스팀이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공무원테니스 대회는 도와 시‧군 직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 도모, 건강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에 기여코자 마련한 것으로 1996년 구미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24회째다.

이번 대회에는 경북도 및 시군 테니스동호회 19개팀 350여명이 참가하여 예선과 본선 경기로 진행됐다. 시청 테니스팀은 예선 조1위로 본선에 진출하여 8강에서는 예천군을 4강에서는 김천시를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는 전년도 우승팀 봉화군을 맞아 접전 끝에 3대 1로 승리 하여 우승기를 가져왔다. 대회 최우수선수상에는 이덕오 선수가 수상하고 대회를 마무리했다.

경산시청 공무원테니스팀은 21회 우승, 22회 우승, 23회 3위에 입상하였으며 이번 24회 대회에서 우승과 더불어 신설된 테린이 대회에도 8명 출전하여 2명이 입상 함으로써 경북도내 공무원테니스팀의 강호임을 알렸다.

권오태 경산시 선수단장은 “공무원들이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 상호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대회에서 받은 우승상금 30만원은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배움의 길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재단법인 경산시장학회에 장학금으로 기탁하였다.

장윤선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