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고령·성주·칠곡
칠곡군, 친환경 산림 레포츠단지 조성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칠곡군(군수 김재욱)은 11월 13일, 한국토지개발 주식회사(회장 최병식, 대표이사 이상달)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한국토지개발㈜

이 칠곡군 북삼읍 일원에 사업규모 3,400억원 정도의 친환경 산림 레포츠단지를 조성하여 신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서로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토지개발㈜은 산림 레포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콘텐츠, 레저 시설 등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복합 문화·체육공간 등이 있는 친환경 산림 레포츠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인해 칠곡군은 산림 레저산업의 지역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지역주민과 산림 레포츠를 즐기는 동호인 등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산림 레저 복합도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투자를 이끌어 내어 지역주민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달 한국토지개발㈜ 대표이사는“성공적인 친환경 산림 레포츠단지 조성을 통해 기업, 지역사회 모두가 상생 발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안종모 기자  donghaean-n@naver.com

<저작권자 © 포커스경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종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